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33R] 조성환 감독 “경기력에 책임 통감...응원해주신 팬분들께 죄송하다”

4120 UTD기자단 뉴스 UTD기자 윤휘준 2022-09-18 257


[UTD기자단=김천] 조성환 감독이 응원해준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조성환 감독이 이끄는 인천유나이티드는 18일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하나원큐 K리그 1 2022’ 33라운드 김천상무와의 경기에서 0-1 패배했다.

조성환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원정 경기 많은 팬들이 찾아주셨는데 무기력한 경기와 원하는 결과를 만들지 못해 죄송하다. A매치 휴식기 동안 잘 준비해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경기 소감을 밝혔다.

인천은 이날 김천을 상대로 아쉬운 경기를 펼치며 후반 추가시간 실점을 허용했다. 조성환 감독은 경기력에 대해 “이런저런 이야기 논할 것이 없다. 감독으로서 오늘 경기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잘 보완해서 파이널 라운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경기 이용재가 부상에서 복귀하며 세 경기 만에 다시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조성환 감독은 이용재에 대해 “경기력에 대해서는 선수 본인이 더 잘 알 것이다. 오늘 경기에 실망하지 말고 다음 경기 철저하게 다시 준비해주길 바란다”며 인터뷰를 마쳤다.

[김천종합운동장]

글 = 윤휘준 UTD기자 (smyoom63@naver.com)
사진 = 이상훈 UTD기자 (mukang1@nate.com)


저작권자 - 인천UTD기자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UTD기자단 뉴스

[34R] ‘파이널라운드 시작’ 인천, 울산 상대로 승점 3점 사냥 나선다

UTD기자 윤휘준 2022-09-28 705

IUFC MATCH

NEXT HOME MATCH

준비중입니다

NEXT MATCH

준비중입니다

LAST MATCH

전북

2:1

10월 23일(일) 15:00

인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