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CHEON UNITEDFANZONE

응원마당

결승전 전력누수가 아쉽긴 하지만,

33428 응원마당 이진호 2015-10-15 429
 김원식 김동석 선수가 아무래도 결승전 출전이 안되는 모양인데,
 인천으로서는 플랜 B 를 준비할수밖에 없겠네요. 

 그런데 저는 어차피 인천이 결승전에는 조금 다른 것을 준비해야 한다고 보는지라, 시간적으로도 여유가 좀 있는 편이고 그 사이의 리그전을 통해서 대안을 준비할 기회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제 전남전은 결국 수비의 성공이라고 보는데, 현재 인천의 전력으로 공격적인 플랜 B 를 준비하기란 쉽지 않다고 봐요.
 공격은 어제처럼 많지 않은 기회 사이에서 어떻게든 선제득점을 해내는걸 목적으로 해야할것같고, 실점을 당하지 않으면서 후반, 연장까지 갈수있느냐가 관건이라고 봅니다.

 전남은 시즌이 진행될수록 공격력이 많이 무뎌진 편이고, 어제도 시즌초에 비하면 스테보나 오르샤를 비롯해 전반적으로 위력이 약해졌더라고요. 하지만 서울은 오히려 요즘이 전반기보다 공격력이 더 나은 팀이고요. 아드리아노가 영입되면서 공격루트도 많아지고, 전남보다는 확실히 어려운 경기가 될거같아요. 

 올시즌 한경기도 이기지 못하기도 했고, 우리가 평소 하던대로 임해서는 어차피 힘든 경기라고 보거든요.
 다만 서울이 분명 기복이 좀 있는 편이고, 하위스플릿 일정에 부담이 없는 우리에 비해, 결승전에만 올인할수는 없는 상황을 노려야 한다고 봐요.

 그리고 어제의 승리도, 부분적이긴 하지만 인천이 기존의 방식과는 다른 플랜 B 를 시도해 어느정도 성과를 본 경기라고 생각하고요. 윤상호를 중앙에 기용하는 선택이 결국엔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냈죠. 

 아쉬운건 이슬기, 와다같은 중간에 영입된 멤버들을 비롯해서, 시즌중에 거의 출전기회가 없었던 멤버들이 많다는 점인데, 잇몸으로 씹는것도 몇번 씹어봐야 시도할수 있는지라, 과연 어제의 윤상호처럼 우리에게 의외의 카드가 가능할지는 모르겠어요. 골키퍼족에 조수혁선수가 부상당한것도 은근히 불안한 요소이고..

 이번주말 리그전에 임하는 걸 보면 감독님의 생각을 대략 알수있을지 모르겠네요.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UFC MATCH

NEXT HOME MATCH

인천

V

02월 28일 (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NEXT MATCH

인천

V

02월 28일(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LAST MATCH

인천

0:1

11월 23일(일) 14:00

충북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