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유나이티드, 대구전서 부평구민을 위한 브랜드데이 진행

4212 구단뉴스 대외협력팀 2019-09-18 264


인천 지역 내 부평구민 총출동…다 함께 인천 승리 기원한다


인천유나이티드가 ‘부평구민의 날’ 브랜드데이 행사를 펼친다.

인천은 다가오는 9월 22일 일요일 오후 5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 대구FC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 1 2019’ 30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인천은 이번 대구전을 맞아 지역 공동체인 부평구청과 함께 ‘부평구민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에는 인천의 승리를 기원하며 부평구민이 함께할 예정이다.

부평구에 거주 중인 구민 혹은 부평구 소재 직장의 임직원은 이날 인천축구전용경기장 북측광장 N석 풋살장 방향에 마련된 ‘부평구청 전용 부스’에서 부평구 소속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이나 등본, 사원증 등을 제시하면, 대구전 ENS일반석 티켓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경기 전 시축 행사엔 차준택 부평구청장이 나서며, 하프타임에는 부평 구립 풍물단이 인천의 승리를 기원하는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인천 구단은 이날 북측 광장에서 푸드트럭을 운영해 인천 팬들의 허기를 달랠 예정이다. 또한, 오후 4시부터 30분간 팬 사인회가 E석 블루카페에서 진행된다. 이뿐만 아니라 경기 전 응원배우기 이벤트를 통해 KB 랩비트 페스티벌 초청티켓을 나눠주며, 하프타임에는 부평구민 및 인천 팬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형 TV 등 가전제품 경품을 제공한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 “이번 대구전은 스플릿라운드 돌입 전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경기다. 많은 인천 팬들과 부평구민 여러분이 경기장에 찾아와 응원해주신다면 선수들도 힘을 내어 오랜만에 홈경기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평구민의 날이나 기타 홈경기 관련 문의사항은 구단 마케팅팀으로 유선 연락하면 된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구단뉴스

인천유나이티드, 지역 3개교 ‘파검의 습격’ 행사 성료

대외협력팀 2019-09-18 655

IUFC MATCH

NEXT HOME MATCH

인천

V

10월 27일 (일) 16: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수원

NEXT MATCH

인천

V

10월 27일(일) 16: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수원

LAST MATCH

성남

0:1

10월 19일(토) 16:00

인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