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 대건고 김동헌, 프로 전지훈련 합류

3517 구단뉴스 2015-02-17 2185
user image
<사진 왼쪽부터 이태희 - 김동헌 - 김이섭코치>


인천유나이티드 U-18팀 골키퍼 김동헌(19·대건고)이 프로 선수단 전지훈련에 합류했다.

대건고 주장을 맡고 있는 김동헌은 U-18 청소년 대표팀에 선발되는 등 인천이 공들여 키우고 있는 유망주 골키퍼이다.

김동헌이 프로 선수단에 합류하게 된 사연은 이렇다.

인천의 신임감독으로 부임한 김도훈 감독은 지난 해 까지 대건고에서 골키퍼 코치를 역임한 김이섭 코치의 코칭스태프 합류를 원했고, 김이섭 코치가 프로팀 코치진에 합류하면서 대건고 골키퍼 코치 자리가 공석이 된 것이다. 이것을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아 인천 구단은 16일부터 김동헌을 프로 훈련에 합류시키기로 결정했다.

이번 전지훈련 합류를 통해 김동헌은 본인을 가장 잘 알고 있는 김이섭 코치에게 지속적인 지도를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프로 선수들과 함께 훈련할 수 있는 기회까지 얻게 되었다. 유소년 선수가 프로 선수들과 함께 훈련을 한다는 것은 쉽게 경험할 수 있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어린 김동헌에게는 이번 전지훈련이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김동헌은 "대건고에서 많은 가르침을 주셨던 김이섭 코치님과 함께 훈련 할 수 있다는 사실에 행복하다. 게다가 평소에 존경했던 유현 형, 그리고 대건고 선배인 (이)태희 형과 같이 뛴다는 사실이 믿기질 않는다. 소중한 기회를 주신 감독님과 구단 관계자 분들께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며 전지훈련에 합류하는 소감을 밝혔다.

인천은 이번 김동헌의 훈련 합류를 시작으로 올해 각 연령층 유소년팀과 프로팀 사이의 더 많은 교류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인천 선수단은 27일까지 제주에서 전지훈련을 소화하며 개막이 얼마 남지 않은 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구단뉴스

인천UTD, 2015시즌 유니폼 공개

홍보운영팀 2015-02-25 5156

IUFC MATCH

NEXT HOME MATCH

파이널라운드 준비중입니다

NEXT MATCH

포항

V

10월 24일(일) 15:00
@포항스틸야드

인천

LAST MATCH

인천

0:1

10월 06일(수) 19:00

강원